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나영 열애 마이큐 유현석 걱정되는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6. 18:44
    반응형

    방송인 김나영과 싱어송라이터 가수 본명이 유현석인 마이큐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언론사들의 기사에 따르면 김나영과 마이큐는 지난 11월부터 연인이 되었고 그 이후에 계속 열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 마이큐 즉 유현석은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패션과 음악에서 트렌드 세터로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방송인 김나영도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하고 있지만 패션에 대해서 관심이 많고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기에 마이큐 유현석과 김나영의 열애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만남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입니다. 김나영 측에서 이미 마이큐 유현석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확인을 해주었습니다.

     

     

     

    물론 김나영 측에서 둘 사이의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기 이전에 이미 언론을 통해서 비집고 나오고 있는 상황인 것이고 그에 대해서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였을 때는 단지 열애가 있구나라는 것으로 생각을 하는 것으로 끝을 내는 것이 좋지만 그러나 의외로 우려스럽고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김나영과 마이큐 유현석과의 열애가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어 그로 인해서 비난을 듣거나 아이들에게 피해가 가는 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는 돌싱 여성 연예인들에 대해서 부적절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있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그러한 인식으로 인해서 김나영이 피해를 볼 수 있다라고 하는 걱정이 앞섭니다.
             
    특히나 김나영은 이혼을 할 때에 자신의 잘못으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상대 남성의 잘못으로 인해서 더 나아가 범죄로 인해서 이혼을 결심한 것이기에 김나영으로서는 상당히 고초를 겪고 있는 지금의 싱글맘 생활 자체가 그 자신으로서도 많이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수 마이큐 유현석과의 열애를 하는 것으로 즉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사실이든 아니든 김나영에 대한 일부 사람들의 공격을 피할 수 없다는 측면으로 인해서 우려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어찌 되었든 김나영 측에서 마이큐 유현석과의 만남 즉 열애가 사실이라고 인정하였기에 김나영 측에서 부탁한대로 따뜻한 시선으로 둘 사이의 만남을 지지하거나 응원을 해주었으면 합니다. 물론 그렇게 할 생각이 없다고 한다면 무관심하게 그들을 지나치면 될 것입니다. 굳이 비난과 비판으로 김나영을 그리고 그 가정을 힘들게 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