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동민 결혼 신부 얼굴 공개하지 않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9. 17:26
    반응형

    개그맨 장동민이 오늘 제주도에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장동민의 결혼은 비공개 결혼식으로 이뤄지기도 하였고 정말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을 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장동민의 결혼식에 참석한 유명인 즉 연예인은 옹달샘 멤버들이자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상무와 유세윤 외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이 정도로 소규모로 결혼을 하는 유명인은 최근에 많이 없지 않은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아시다시피 장동민의 결혼은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어디서 결혼을 하는지 누구와 결혼을 하는지 알리기보다는 최소한으로 아는 사람을 줄이는데 더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물론 장동민 결혼이 유명 연예인과의 만남으로 이뤄진 것이 아닌 비연예인과의 만남으로 이뤄진 것이기 때문이라고 보는 시각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더 있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장동민에 대한 대중의 호불호가 명확히 갈린다는 점입니다. 장동민은 그를 지지하고 사랑하는 팬들도 많이 있지만 그를 터부시하고 그에 대한 비난이 당연하다고 여기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장동민 본인을 바라보는 대중의 여건상 신부를 공개하기보다는 비공개하는 것이 더 좋겠다고 생각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차피 많은 연예인들이 장동민의 결혼처럼 비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경우에는 굳이 외부에 자신의 연인을 그리고 반려자를 노출시키기보다는 그들을 충분히 숨기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고 굳이 동상이몽과 같은 예능에 같이 얼굴을 드러낼 것이 아니라고 한다면 방송을 통해서 얼굴 자체를 숨기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만 장동민이 동상이몽과 같은 예능에 나중에 참석하게 된다면 즉 참여하게 된다면 비공개를 했던 신부의 얼굴을 공개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람의 앞 일은 알 수가 없는 것이라 지금은 비공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을 수 있지만 나중에는 공개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이라 생각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나중에 공개한다 하더라도 그에 대해서 굳이 비판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장동민의 결혼은 옹달샘 멤버들 중에서 가장 나중에 있었던 일이기도 하지만 장동민으로서는 이제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고도 볼 수 있기에 이후에 그의 활약이 충분히 기대가 되는 지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장동민은 물론 머리도 명석하고 많은 예능에서 그리고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그러나 위태위태했던 부분이 없지 않아 있기 때문에 그의 결혼은 그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데 충분히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