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성우 복귀 말할수 없는 비밀 출연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3. 15:08
    반응형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1년간 자숙을 했던 배우 배성우가 말할수 없는 비밀의 출연을 결정함으로 인해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성우의 소속사에 따르면 그의 복귀는 사실이며 여전히 반성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유명인들 중에서 배우나 가수보다도 더 엄혹한 판단을 받고 비난을 듣는 쪽은 예능인 쪽입니다.
                


    아무리 배우라도 혹은 가수라도 예능인으로 활동하는 것은너무 힘든 일이고 음주운전을 하게 되면 그 힘든 일이 거의 불가능한 쪽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는 것이 맞기 때문입니다. 과거 노홍철이 그러하고 최근 이정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배우 배성우 복귀는 예능인의 그것과 달리 그렇게 힘든 일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유명인으로서 음주운전을 한 것은 분명히 나쁜 일이고 그에 따라서 엄정한 처벌을 받아야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 복귀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너무 엄혹한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배성우의 복귀가 무조건 좋은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과거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쉰 다음에 복귀를 하고 그 다음에 지금까지 원래 폼을 잡지 못하고 있는 것처럼 배성우 또한 배우로서의 폼을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배성우의 복귀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을 통해서 이뤄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만 그러나 배성우는 단순히 복귀를 하는 것으로 끝을 내지 말고 오히려 이번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출연함에 있어서 배우 생명을 걸고 최고의 존재감을 보여주지 않으면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배성우 배우와 같이 연기력으로 승부를 보는 사람들은 오히려 스타성과 화제성 그리고 외모로 승부를 보는 일부 스타 배우와는 다른 길을 걸을 수밖에 없습니다.
          
    즉 연기만 계속 유지가 된다고 하면 그들에 대한 비난이 가열차게 일다가도 그대로 사그라드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1년만에 배성우 배우가 복귀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러나 그의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은 순조로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배우 배성우 복귀에 대한 시각 자체가 그리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고 그 시각 자체를 당연히 배성우 배우로서는 감당해야만 합니다.
             


    최근 싱어게인2에 출연한 한동근 가수에게 유희열이 언급한 것처럼 음주운전이라는 잘못으로 실각을 했다고 한다면 그 다음 다시 도전하기 위해서는 그 이전보다도 더 뼈를 깍는 자성과 함께 실력을 보여줘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 실력을 보여준다고 해도 복귀가 가능할지는 결국 배성우를 바라보는 대중의 판단이기에 일단은 지켜보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