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영 활동중단 브레이브걸스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1. 14. 21:11
    반응형

    브레이브걸스의 멤버인 민영이 활동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민영이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인해서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으며 이후 활동을 위해서 치료와 휴식에 전념하기로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작년 한 해 브레이브걸스는 갑작스럽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역주행이라는 단어가 사용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서 그리고 얼마나 갑작스럽고 그로 인해서 놀라움을 주는지에 대해서 브레이브걸스가 증명해냈고 그로 인해서 많은 사랑 또한 받았습니다.

     

     

     

    당연히 브레이브걸스의 모든 행보들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새로운 활동에 대해서 기대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작년 한 해는 그 어떤 시기보다도 많은 일정을 소화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결국 브레이브걸스 모든 멤버들이 몸에 과부하가 생길 수밖에 없었다고 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브레이브걸스 민영의 활동중단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은 그들의 활동 시기 때에 방송 스케줄과 함께 여러 행사들을 뛰어야만 합니다. 물론 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이전 다른 해들보다는 분명히 행사가 줄어들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레이브걸스와 그 소속사 입장에서는 가능한 많은 행사들과 많은 프로그램들을 소화하는 것이 그들의 입장에서 충분히 필요한 것이기에 작년 한 해 어쩔 수 없이 멤버 모두가 과부하가 걸릴 정도로 활동을 추진할 수밖에 없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브레이브걸스의 멤버인 민영의 활동중단은 시기와 누구냐의 문제였지 브레이브걸스의 모든 멤버들은 사실 어느 정도는 휴식과 치료가 필요한 상태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물론 충분히 쉬고 충분히 치료를 받아야지만 올 한해도 브레이브걸스의 시즌으로 만들 수 있다고 보기에 브레이브걸스의 소속사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민영의 활동중단이 너무나도 안타깝지만 이번 상황을 통해서 브레이브걸스의 모든 멤버들의 건강 진단과 관리를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