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공식입장 송지아 출연 확정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1. 18. 18:44
    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즉 전참시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유튜버 프리지아로 활동하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송지아를 편집하지 않고 출연한다고 확정하였습니다. 최근 송지아는 가품 착용 논란으로 인해서 위기에 빠져 있는 상태이고 그에 대해서 비판적 목소리가 많은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참시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송지아 출연분을 편집하지 않기로 한 것입니다. 물론 폭풍 비난이 있게 되면 결국 전참시에서는 공식입장을 내놓은 것과 상관없이 편집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까지의 송지아의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서 그렇게 큰 반향이 일지 않은 것으로 전참시 제작진들은 판단한 것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송지아의 가품 착용 논란은 분명히 문제가 되는 것이 유튜버로서 자신의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 있는 송지아로서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었고 이에 대해서 송지아 또한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그에 대해서 폭풍 비난을 하기에는 그가 그렇게 나쁜 행동을 했는가에 대해서 아직까지 판단을 미룬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송지아는 유튜버 프리지아로서 활동을 하다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물론 솔로지옥 출연 중에 입은 옷들 중에서도 가품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기에 그로 인해서 사과를 해야만 했지만 일단 가품 착용에 대해서 용서를 구하고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고 하였다고 한다면 전참시 공식입장과 마찬가지로 그를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것이 맞지 않을까라는 판단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아직 전참시가 방송이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많이 남은 것은 사실이기에 전참시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송지아의 출연 확정을 했다고 하더라도 대중의 여론이 좋지 않다고 한다면 결국 편집으로 날리고 송지아 출연 방송분을 내보내지 않겠다고 철회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즉 지금의 전참시가 공식입장을 통해서 송지아 출연을 확정한 것은 아직까지 시간이 남아 있기 때문이기도 하며 논란이 일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큰 비난 여론이나 반향이 있지 않기에 일단은 지켜보는 것을 선택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송지아가 전참시에 출연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며칠 동안 송지아와 관련한 여론의 반향이 가장 중요한 척도라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