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다라박 노빠꾸 탁재훈 유튜브 예능 흥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3. 5. 19. 21:32
    반응형

    가수 산다라박이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이번 달 28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노빠꾸 탁재훈은 최근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예고편을 공개하였는데 그 예고편에서 탁재훈이 산다라박에게 왜 결혼을 하지 않는가라는 질문을 하였는데 그 질문에 산다라박이 비혼이라고 발언을 합니다. 이에 탁재훈이 이유를 묻자 산다라박이 주위에 실패한 사람들이 많아서라는 대답을 합니다.
          


    최근 유튜브 예능이 많이 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노빠꾸 탁재훈은 탁재훈을 중심으로 한 유튜브 예능입니다. 또한 유재석이 하는 핑계고라는 유튜브 토크 예능도 있는 것을 보면 최근 들어서 유튜브 예능이 많아지고 있는 것이 분명한 사실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유튜브 예능이 흥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실질적으로 유튜브 예능은 방송 예능보다는 선이 조금은 더 유연합니다. 즉 방송 예능에서는 해서는 안 될 말, 초대해서는 안 되는 게스트가 많이 있습니다. 즉 경직성이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산다라박이 출연하는 노빠꾸 탁재훈 유튜브를 보면 방송에서 과연 이 사람을 초대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간혹 있습니다.
            


    방송은 대중의 관심을 먹지만 대중의 비난을 듣는 것에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버리면 결국 예능이나 코미디 장르의 경우 방송에서 할 수 있는 내용이 상당수 줄어들 수밖에 없고 그로 인해서 재미를 주기에는 많이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유튜브 예능이 흥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대중과 소통을 하고 많이 알려지게 되면 바로 방송 예능으로 진출하는 경우도 아예 없지 않다보니 인지도를 노리는 신인이나 재기를 노리는 과거 방송인의 경우 유튜브 예능에 도전하는 경우가 상당수 있으며 여기에 더하여 프로그램 자체가 방송에 섭외가 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서 산다라박 예고편을 실은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이제는 유튜브 채널 예능에서 방송에서 유명한 MC가 리딩을 하고 유명인이 게스트로 섭외를 할 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굳이 방송국을 통해서 예능을 내보내지 않아도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을 유명인들이 잘 알고 있고 그렇기에 더 유튜브 예능은 흥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