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리 아빠 됐다, 문신의 의미
    Commercial Media 2017.11.18 04:14

    런닝맨에 출연했던 그리고 리쌍의 일원이었던 개리가 아빠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리는 아이의 발 사진을 올려서 자신이 아빠가 되었음을 팬들에게 그리고 지인들에게 알렸습니다. 개리는 런닝맨에서 하차를 하고 비밀 결혼을 한 다음에 외부에 자신의 삶을 알리지 않고 잠행을 하고 있습니다. 런닝맨에서 개리의 캐릭터를 본다면 이런 스타일이 아닌데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습니다.
          


    예능은 드라마와 여러모로 다릅니다. 드라마가 한 사람에게 이름부터 시작하여 모든 캐릭터를 부여하고 그 사람의 롤로 연기하게 한다면 예능은 그 사람의 원래의 모습에 캐릭터를 입히는 작업을 하고 그 사람이 그 사람으로서 살아가되 캐릭터의 색채를 띠도록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능에서 말하는 것, 예능에서 행동하는 것 그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근거이기는 하지만 그 사람의 원래의 모습이 기반이기 때문에 대중은 리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최근 관찰 예능이 득세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캐릭터 작업과 그 사람의 원래 모습과의 괴리가 두드러지게 엷어지고는 있지만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예능 작가가 드라마 작가처럼 캐릭터에 공을 들이지는 않지만 아예 무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캐릭터로 인해서 괴리감을 느낄만한 사람을 대라고 한다면 지금은 음주운전으로 하차한 무한도전의 길과 결혼으로 하차하게 된 런닝맨의 개리입니다. 이 둘은 리쌍으로서 활동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기도 합니다.
        

     

     


    사실 그룹 리쌍은 거친 성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길과 개리 모두 싸움에 능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상당히 터프한 사람들인데 무한도전에서 길은 길메오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구박덩어리였고 런닝맨에서 개리는 송지효와 월요커플을 하면서 러블리한 사람으로 대중에게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들 안에 그러한 성격이 아예 없다고 말은 하지 못하지만 적어도 무한도전의 길이 실제 길과, 런닝맨의 개리가 실제 개리와 완전히 똑같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에 개리 입장에서는 결혼이라는 중차대한 이벤트가 그 스스로에게 있을 때에 런닝맨을 떠나는 것이 당연한 수순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개리 입장에서는 그것이 시청자들과 런닝맨 멤버들에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배려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비밀 결혼을 하였고 최근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개리가 아빠가 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은 개리의 선택, 결정에 당연히 응원을 보내지만 현실과 예능을 구분하지 못하는 - 저도 이전에 그러했기에 - 사람들이 아직도 있기에 개리 입장에서 런닝맨과의 관계를 계속 유지하기 힘듭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즉 SNS를 통해서 자신의 아이가 태어났다는 것을 알리는 것 하나만 이야기할 뿐입니다. 예능에서 말하는 것 모두를 믿을 이유는 없습니다. 예능은 예능일 뿐 심각해지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에능에서 송지효를 좋아한다고 이야기하거나 독신주의자라고 말하는 것 모두를 해명할 이유가 없는 것은 예능과 현실은 구분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며 예능에서는 캐릭터를 입히는 작업으로 해서 만들어진 또다른 나로서 연기하는 것이기에 개리도 그리고 다른 출연진들도 예능에서의 모습을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개리가 아빠가 되면서 문신을 한 것은 아이가 엄마의 말을 잘 듣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개리는 그러한 식으로 자신의 사랑을 나타내고 표현합니다. 방송에서처럼 즉 예능에서처럼 표현하기보다는 좀더 마초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라는 것입니다. 예능이 전부 허상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지만 그러나 예능이 전부 현실이라고 오해하는 것도 분명히 피해할 부분입니다. 개리가 아빠가 된 것에 지금은 응원을 하고 축하만 해줘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