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이몽 지코 신승훈, 출연이 뜸하다
    Commercial Media 2017.11.20 19:45

    동상이몽 시즌2에 지코와 신승훈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승훈은 스페셜MC로 나오지는 않습니다. 스페셜MC로 출연하는 것은 지코 하나뿐이며 신승훈은 우효광과 추자현의 출연분 중에 나와서 그들과 함께 미션을 - 듀엣송 만들기 - 한다고 합니다. 지코는 간혹 예능에 나오기는 했지만 신승훈은 예능에 나온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만큼 최근에 예능에도 방송에도 잘 나오지 않는 모습이 보였는데 오랜만에 신승훈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있어서 많이 반가울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에서는 가요 프로그램이 그렇게 많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쇼미더머니와 같은 오디션 혹은 서바이버 예능, 그리고 복면가왕 같은 곳에서 가수를 볼 수 있고 삼시세끼나 알쓸신잡의 배경음악을 통해서 음악을 듣게 됩니다. 더 이상 음악 방송이 가수들의 주 활동무대가 아닌 시대에서 가수들은 결국 예능을 찾아 나올 수밖에 없으며 예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렇기에 예능에 나오지 않은 가수들은 잠적이라도 한 것처럼 대중의 눈에 띄기가 힘이 든 상태입니다.

          

    미운우리새끼와 더불어서 SBS의 가장 핫한 예능을 뽑는다면 바로 동상이몽 시즌2입니다. 동상이몽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비롯하여 핫한 부부들의 사생활을 보여주는데 그들 중 한 명을 스튜디오에 모셔놓고 이것 저것 이야기를 함으로서 대중으로 하여금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우효광에 대해서 대부분의 우리나라 사람들이 중국 배우이며 추자현의 남편이라는 사실만 알고 있다가 추자현과 그의 부부 생활을 관찰 예능을 통해서 보게 됨으로 인해서 현재 우효광은 우리나라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추자현과 우효광이 신승훈을 만나서 듀엣송을 선물을 받는다고 합니다. 신승훈은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 중 하나이며 제작자이기도 합니다. 그러한 그가 이 둘을 만나는 것은 제작진과 사전 조율이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다른 장르들보다도 예능이 가장 강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능에서 요구하면 - 물론 핫한 예능이어야 하지만 - 대부분 오케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무한도전이 그러하고 런닝맨이 그러하며 1박2일 또한 많은 방송인들, 그리고 다른 유명인들이 사랑하는 예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코가 동상이몽에 스페셜MC로 출연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동상이몽이 그만큼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예능이기 때문입니다. 지코 입장에서는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이 대부분은 결혼한 사람이 나와서 결혼 생활에 대해서 이것 저것 이야기하는 것이 동상이몽 스페셜 MC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동상이몽의 스페셜 MC는 미운우리새끼의 그것과 마찬가지로 곤란한 질문을 받을 수밖에 없기에 미혼인 지코가 여기에 나온다고 하는 것은 그만큼 동상이몽의 인기가 있다는 것을 방증한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과거 설현과 사귀었던 전력이 있다 하더라도 바로 그 김구라가 동상이몽에서는 라디오스타와는 달리 대놓고 혹은 우회적으로 설현 이야기를 하지는 않겠지만 지코의 결혼관이나 이성관에 대해서 질문이 들어갈 수밖에 없을 것이며 그러한 질문에 대해서 제대로 대답을 하지 못한다면 - 그럴 일은 없겠지만 - 대중의 질타를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코 입장에서는 녹화 시간 전부는 아니겠지만 어느 정도는 살얼음판을 걷는 시간을 가질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아이돌이자 래퍼인 지코에게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연애관이나 결혼관을 묻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동상이몽과 같은 예능에서는 그러한 질문을 하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을 것이며 신승훈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로 라디오스타와 같이 직접적으로 질문을 하지는 않겠지만신승훈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어느 정도 엿볼 수 있다는 측면에서 그들의 동상이몽 출연은 기대가 될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그들의 속마음, 그들의 속내를 느낄 수 있을테니 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